본문 바로가기
B코드 찬양 악보

공급자(Welove)_Bm코드 찬양 악보_가사_영상

by True Worship 2021. 5. 3.

공급자(Welove)_Bm코드 찬양 악보

 

 

가사

 

두려움 속에 주를 외면했던 그때
허망한 삶 끝에서 난 부서졌네
십자가, 날 포기치 않으려 
빛을 내어 주신 주 그의 사랑

주는 폭풍 속에 요새, 황폐한 땅 가운데
공급자 되시네 날 놓지 않으시네
깊게 패인 내 영혼 주 숨결로 채우시니
나 다시 일어나 주께 나아가리라

두려움 속에 주를 외면했던 그때
허망한 삶 끝에서 난 부서졌네
십자가, 날 포기치 않으려 
빛을 내어 주신 주 그의 사랑

주는 폭풍 속에 요새, 황폐한 땅 가운데
공급자 되시네 날 놓지 않으시네
깊게 패인 내 영혼 주 숨결로 채우시니
나 다시 일어나 주께 나아가리라

주는 나의 치유자 나의 구원자
주께 속한 내 영, 영원히 찬양하리
나의 치유자 나의 구원자
주께 속한 내 영, 영원히 찬양하리
나의 치유자 나의 구원자
주께 속한 내 영, 영원히 찬양하리
나의 치유자 나의 구원자
주께 속한 내 영

주는 폭풍 속에 요새, 황폐한 땅 가운데
공급자 되시네 날 놓지 않으시네
깊게 패인 내 영혼 주 숨결로 채우시니 
나 다시 일어나 주께 나아가리라

주는 나의 치유자 나의 구원자
주께 속한 내 영, 영원히 찬양하리
나의 치유자 나의 구원자
주께 속한 내 영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
영원히 찬양하리라 (영원히 찬양하리)
영원히 찬양하리 (영원히 찬양하리)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