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코드 찬양 악보

나의 달려갈 길과_E코드 찬양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12. 16.
나의달려갈길과

E코드_나의 달려갈 길과



가사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찬양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