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코드 찬양 악보

내가 주인 삼은_G코드 찬양 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19. 11. 16.

내가 주인 삼은_G코드 찬양 악보

 

 

 

가사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
내 주 되신 주앞에 나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것 내려놓고
주님만 사랑해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 놓고
내 주 되신 주앞에 나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것 내려놓고
주님만 사랑해

주 사랑 거친 풍랑에도
깊은 바다처럼 나를 잠잠케 해
주 사랑 내 영혼의 반석
그 사랑 위에 서리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
내 주 되신 주앞에 나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것 내려놓고
주님만 사랑해

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 놓고
내 주 되신 주앞에 나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것 내려놓고
주님만 사랑해

주 사랑 거친 풍랑에도
깊은 바다처럼 나를 잠잠케 해
주 사랑 내 영혼의 반석
그 사랑 위에 서리

주 사랑 거친 풍랑에도
깊은 바다처럼 나를 잠잠케 해
주 사랑 내 영혼의 반석
그 사랑 위에 서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