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코드 찬양 악보

내 모습 이대로(제이어스)_D코드 찬양 악보_가사_영상

by True Worship 2021. 4. 21.

D코드 찬양 악보_내 모습 이대로(제이어스)

 

가사

내 모습 이대로 사랑 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 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 하소서
내 모습 이대로 사랑 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 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 하소서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내 모습 이대로 사랑 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 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 하소서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나를 덮으소서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