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코드 찬양 악보

산과 시내와 붉은 노을과_C코드 찬양 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2. 19.

C코드 찬양 악보_산과 시내와 붉은 노을과

가사

산과 시내와 붉은노을과
땅의 모든것 주 다스리네
내안의 갈망 유일한 소망
주님 날 다스리는것
주 오셔서 통치하소서
헛된 나의 꿈 어둠 거두사
내 모든 것 다드리니 오셔서 다스리소서

생각을 넘어 모든 말보다
나의 생활이 말하게 하소서
세상 그 어떤것 보다 소중한
내주님 날 이끄심을
주 오셔서 통치하소서
헛된 나의 꿈 어둠 거두사
내 모든 것 다ㅃ드리니 오셔서 다스리소서

산과 시내와 붉은노을과
땅의 모든것 주 다스리네
내안의 갈망 유일한 소망
주님 날 다스리는것
주 오셔서 통치하소서
헛된 나의 꿈 어둠 거두사
다시 한번 나의 주님
오셔서 다스리소서
오셔서 다스리소서
오셔서 다스리소서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