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코드 찬양 악보

예수님은 나의 반석_F코드 찬양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12. 19.

F코드_예수님은 나의 반석


가사

예수님은 나의 반석 예수님은 나의 방패   
예수님은 나의 피난처 되시네 
예수님은 길과 진리 내발에 등불 되시며 
나의 인도자 선한 목자 되시네 

할렐루야 구원의 뿔 되신 주 
찬양하세 나를 건지시네 
소리 높여 날 구원하신 
찬양 받기 합당하신 주께 
할렐루야 견고한 망대 
찬양하세 오직 주님만 
나의 구원되신 주를 찬양해 

(Bridge)  
세상 모든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내 삶의 이유되신 아름다운 이름 
나의 온 마음 다해 두 손을 높이 들고 
찬양해 영광의 하나님 

찬양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