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코드 찬양 악보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_D코드 찬양 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5. 26.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_D코드 찬양 악보

가사

*1절*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나의 몸과 영혼을
주님 은혜로 다 채워주소서
이세상 괴롬 걱정 근심
주여 받아 주시고
험한 세상에서 인도하소서


☆후렴☆
예~수~ 오,예~수~
지금 오셔서
예~수~ 오, 예~수~
채워 주소서



*2절*
모여라 주께 찬양하라
나의 귀한 친구여
주님 앞에 너 두손모으고
오 너의 슬픈 세상 눈물 너의 쌓인 아픔을
십자가 앞에서 모두 버리고

☆후렴☆
예~수~ 오,예~수~
지금 오셔서
예~수~ 오, 예~수~
채워 주소서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