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코드 찬양 악보

우리 모두 함께 기쁜 찬양하세_E코드 찬양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12. 18.

E코드_우리 모두 함께 기쁜 찬양하세


가사

할렐루야 할렐루야
우리모두 함께 기쁜찬양하세
세상 모든 사람들의 귓가에
우리 모두 함께 기쁜 찬양하세
세상 모든 사람들이 듣도록
할 (할렐루야) 렐 (할렐루야)
루 (할렐루야) 야 (할렐루야)
할 (할렐루야) 렐 (할렐루야)
루 (할렐루야) 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예수님 찬양 합시다
예수님 찬양 예수님 찬양 예수님 찬양 합시다
예수님 찬양 예수님 찬양 예수님 찬양 합시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예수님 찬양 합시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예수님 찬양 합시다
내게 강 같은 평화 내게 강같은 평화
내게 같같은평화 넘치네 (할렐루야)
내게 강 같은 평화 내게 강같은 평화
내게 같같은평화 넘치네
나는 구원열차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죄악 역 벗어나 달려가다가
다시 내리지 않죠
차표필요 없어요
주님 차장되시니
나는 염려없어요
나는 구원열차
올라타고서 하늘나라가지요
예수께로 가면 나는 기뻐요
걱정근심없고 정말 즐거워
예수께로 가면 나는 기뻐요
나와 같은 아이 부르셨어요
예수께로 가면 손을 붙잡고
어디서나 나를 인도하셔요
예수께로 가면 나는 기뻐요
나와같은 아이 부르셨어요
나와같은 아이 부르셨어요

찬양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