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코드 찬양 악보

주께 가까이_A코드 찬양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12. 22.

A코드_주께 가까이


가사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찬양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