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코드 찬양 악보

주님은 아시네_A코드 찬양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12. 22.

A코드_주님은 아시네


가사

주님은 아시네 주 사랑 하는 맘 
이전 보다 더 주님 알기 원해
내 마음 다하여 주님께 고백해 
주님만 위해 내 삶 드리기 원해 
위대하신 왕 내 맘의 한 소망 
언제나 주와 함께 언제나 
주와 함께 
예수 나의 영혼의 구세주 
영원 무궁히 주님만을 
나 찬양하리 
주님은 아시네 주 사랑 하는 맘 
이전 보다 더 주님 알기 원해 
내 마음 다하여 주님께 고백해 
주님만 위해 내 삶 드리기 원해 
위대하신 왕 내 맘의 한 소망 
언제나 주와 함께 언제나 
주와 함께 
예수 나의 영혼의 구세주 
영원 무궁히 주님만을 
나 찬양하리 
예수 나의 영혼의 구세주 
영원 무궁히 주님만을 
나 찬양하리
위대하신 왕 내 맘의 한 소망
언제나 주와 함께 언제나
주와 함께
언제나 주와 함께 언제나
주와 함께
예수 나의 영혼의 구세주
영원 무궁히 주님만을
나 찬양하리
예수 나의 영혼의 구세주
영원 무궁히 주님만을
나 찬양하리

찬양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