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코드 찬양 악보

하나님이시여_C코드 찬양 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3. 3.

C코드 찬양 악보_하나님이시여

가사

하나님이시여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로다
나의 몸과 마음 주를 갈망하며
이제 내가 주께 고백하는 말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여호와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 하리요
여호와는 생명의 피난처시니
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음으로
내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내 평생에 주를 찬양하며
주의 이름으로 내손 들리라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여호와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 하리요
여호와는 생명의 피난처시니
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음으로
내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내 평생에 주를 찬양하며
주의 이름으로 내손 들리라
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음으로
내 입술이 여호와를 찬양하리
내 평생에 주를 찬양하며
주의 이름으로 내 손 들리라
이름으로 내 손 들리라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