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코드 찬양 악보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_E코드 찬양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12. 16.
나의마음을정금과같이

E코드_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가사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정결케 하소서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하소서

내 영혼에 한 소망 있으니

주님과 같이 거룩하게 하소서

나의 삶을 드리니 거룩하게 하소서

오~ 주님 나를 받으소서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정결케 하소서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하소서

내 영혼에 한 소망 있으니

주님과 같이 거룩하게 하소서

나의 삶을 드리니 거룩하게 하소서

오~ 주님 나를 받으소서

주님과 같이 나의 삶을 드리니

나를 받으소서 나를 받으소서

찬양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