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코드 찬양 악보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_E코드 찬양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12. 16.
나의사랑나의어여쁜자야

E코드_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가사

나의 사랑하는 자의 목소리 듣기원하네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바위 틈 은밀한 곳에서 듣기 원하네
부드러운 주님의 음성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자야
일어나 함께가자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자야
일어나 함께 가자


나의 사랑하는 자의 목소리 듣기 원하네
나의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바위 틈 은밀한 곳에서 듣기 원하네
부드러운 주님의 음성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자야
일어나 함께가자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자야
일어나 함께 가자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자야
일어나 함께가자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자야
일어나 함께 가자

찬양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