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코드 찬양 악보

내가 어둠속에서_E코드 찬양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12. 16.
내가어둠속에서

E코드_내가 어둠속에서


가사

1
내가 어둠속에서 헤맬 때에도 주님은 함께계셔
내가 시험당하여 괴로울 때도 주님은 함께계셔
2
내가 은밀한 곳에서 기도할 때도 주님은 함께계셔
내가 아무도 모르게 선한일 할 때도 주님은 함께계셔
3
힘이 없고 연약한 사람들에게 주님은 함께계셔
세상 모든 형제와 자매들에게 주님은 함께계셔

(후렴)
기뻐찬양하네 할렐루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우리 모두 찬양 할렐루 할렐루야 주님 나와 함께 계시네

찬양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