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코드 찬양 악보

오직 믿음으로_F코드 찬양악보_영상_가사

by True Worship 2020. 12. 19.

F코드_오직 믿음으로


가사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믿음 흔들리고 사람들 주를 떠나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나라는 영원히 쇠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찬양 영상



반응형

댓글